CEO 인사말 > 미소아이티

최고 기술력으로 고객중심의 Total IT Service를 제공하는 Best IT Partner
회사소개
CEO 인사말
최고 수준의 IT서비스 리더, 미소아이티가
창의적 사고와 열정으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저희 미소아이티는 IT서비스 전문기업으로서 고객의 안정적 IT 및 비즈니스 서비스를 위하여 필요로 하는 모든 기술분야에 전문 인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교육 투자를 통해 성공적인 시스템 구축, IT아웃소싱 , E-비즈니스, 전산시스템 이전 및 이전컨설팅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을 키우는 종합 정보화 기술서비스 회사로 성장하고있습니다.

미소아이티는 '최고 수준의 IT서비스 리더'를 회사 비젼으로 정하고, 창의적 사고와 열정으로 고객의 목표와 전략 달성을 위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저희 임직원들은 고객의 입장에서 최적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명감과 새로운 가치 창출에 더욱 힘쓰고자 하는 창조 정신으로 똘똘 뭉쳐 보다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구슬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크지는 않지만 강한 기업, 보다 효율적이고 민첩한 기업, 고객 지향적이며 경쟁력 있는 전문가 그룹으로 거듭나는 미소아이티의 변화와 혁신을 지켜봐 주십시오.

고객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기대와 성원을 밑거름으로 믿음과 감동의 서비스를 전하겠습니다.
기업가치 극대화를 위한 최적의 선택, 저희 미소아이티가 고객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김재욱